제주신화월드, 봄철 날씨 걱정없는 ‘엔터테인먼트 성지’ 인기

입력 2022-02-23 1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펍인 카페 베드로 내부

스포츠펍부터 볼링장까지 어른 놀이터 다양
워터파크와 게임 존 등 다양한 아이들 시설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하는 올인원 관광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스포츠펍, 락 볼링장, 코인 노래방 등 어른들을 위한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고 실내 워터파크, 게임 존, 액티비티, 로봇과학관 등 어린이를 위한 시설도 다양하다.

신화테마파크 앞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펍 ‘카페 베트로’ 고객들의 ‘어른이 놀이터’로 인기다. 생맥주와 함께 10여개의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감상할 수 있고, 에어하키, 포켓볼, 다트 등의 실내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다.

신화워터파크


‘카페 베트로’ 옆에 위치한 ‘아이존 액트’ 락 볼링장은 10개의 레인을 보유하고 있어 팀 대항전도 열 수 있다. 맥주와 간단한 스낵을 주문할 수 있는 펍이 있고, 70여개의 게임을 할 수 있는 아케이트도 붙어 있다. 이밖에 인원에 맞는 방과 이용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노래야노래야 코인노래방’도 있다.

아이들을 위한 시설로는 우선 신화워터파크가 있다. 신화리조트관 고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는 온욕풀과 유수풀, 미니풀, 키즈풀 등 4개의 풀과 버블팝, 두 개의 실내 슬라이드까지 갖추고 있다.

10개의 레인을 갖춘 아이존 액트 락 볼링장


신화리조트관의 게임 존은 스포츠, 히어로, 어드벤쳐 등을 컨셉으로 한 컨트롤 게임과 함께 VR, 카 레이싱 등 몰입감이 넘치는 게임까지 갖추고 있다. 게임 존은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 고객들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그 외에 크래프트 클래스, 쿠킹 클래스, 익스플로러 등의 프로그램이 있는 ‘신화 액티비티’, 로봇을 직접 조정해볼 수 있는 제주 유일의 로봇과학관 ‘로봇플래닛’, 영유아를 위한 체험형 놀이터 ‘플레이타임’ 등도 있다.

컨트롤 게임과 VR, 카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신화리조트관의 게임 존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에서 봄철에 날씨 걱정 안하고 하루 종일 한 곳에서 놀이시설들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흔치 않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가족, 친구, 연인 등 여행객 유형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