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꿈 속 사랑이야기 MV 티저 공개

입력 2022-02-25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FNC W]

[사진=FNC W]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몽환적인 꿈속 사랑이야기로 돌아온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24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Cherry Wish’의 타이틀곡 ‘Love In Space’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티저에서는 몽환적이면서도 궁금증을 유발케 하는 스토리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아련한 무드로 등장한 체리블렛은 낯선 고양이를 따라 새로운 공간에 이끌린다. 초반부의 쓸쓸한 느낌과 달리 후반부로 갈수록 주체적으로 무언가를 쫓는듯한 체리블렛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티저 배경으로 레트로 신스팝 신곡 ‘Love In Space’의 일부가 흘러나오며 ‘러블리 몽환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완벽히 구축한다.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체리블렛의 미니 2집 타이틀곡 ‘Love In Space’는 꿈에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쟁취하려는 체리블렛의 주체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담았다. 초반부에 나오는 랩 멜로디와 후반부에 나오는 캐치한 멜로디가 신나면서도 몽환적으로 담긴 곡이다.

체리블렛의 미니 2집 ‘Cherry Wish’의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