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떨리네” 이과장 역대급 FLEX 도전 (좋좋소5)

입력 2022-03-11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과장이 역대급 플렉스에 나선다.

11일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콘텐츠 ‘좋좋소’ 2화에서는 ‘좋좋소’ 공식 짠내 아이콘 이길(이과장 분)의 역대급 플렉스가 공개된다. 정승네트워크에서도, 백인터내셔널에서도 적은 연봉과 마이너스 통장, 주식 하락 등의 문제로 골머리를 앓았던 이길이 ‘플렉스’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흥미를 자극한다.

앞서 ‘좋소개팅’ 어플 성공으로 억대 수익을 얻게 된 정승네트워크와 달리 백인터내셔널은 거듭된 계약 실패로 인해 자금난에 시달리는 상황. 이 때문에 백진상(김경민 분)은 직원 이길에게 대출까지 부탁하는 등 벼랑 끝에 몰린 모습을 보였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도 백진상의 무리한 요구가 또 한 번 드러날 예정이라고. 이길 역시 악화되는 회사 분위기와 자신의 처지에 한탄을 멈추지 못한다.

이러한 상황이 곧 이길의 ‘역대급 플렉스’로 이어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언짢은 표정으로 앉아있는 백진상의 모습에 이어 입술을 굳게 다문 채 무언가 크게 결심한 듯한 이길의 모습이 담겨있다. 매 순간 잔뜩 기가 죽은 채 살아왔던 이길이 마음을 굳게 먹을 수밖에 없던 사연은 무엇이었을까.

이어 이길은 의문의 카드를 손에 쥔 채 무언가를 입력한 뒤 두 눈을 질끈 감고 있다. 과연 ‘짠내 대명사’ 이길이 손을 떨면서까지 도전한 역대급 플렉스는 어떤 것일지, 그의 결정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 지 궁금증을 더한다.

‘좋좋소’ 공식 짠함의 아이콘 이길의 플렉스는 11일 금요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좋좋소’ 시즌5 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