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아들 유전자 검사서 친자 확인…호적 입적 절차

입력 2022-03-15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9세 연하 여성과의 스캔들로 많은 충격을 안겨 주었던 배우 김용건이 아이의 호적 입적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더팩트의 보도에 따르면 김용건은 최근 39세 연하 여성 A 씨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의 유전사 검사에서 친자 결과를 통보 받은 뒤 호적 입적 절차를 밟고 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김용건은 지난 7일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친자확인을 신청한 이후 일주일 만에 친자 결과를 통보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김용건의 측근은 보도를 통해 “불필요한 오해나 잡음이 재발되지 않게 하려는 의도”라고 친자 검사의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해 A 씨는 자신이 김용건의 아이를 임신했으며, 그가 임신중절술을 종용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A 씨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한 드라마 종영 파티에서 처음 만난 뒤 13년 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갔다.

이후 이 사실이 논란이 되자 김용건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상대방이 받았을 상처를 제대로 보지 못한 제 모습을 반성하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예비 엄마의 건강한 출산과 태어날 아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오랫동안 저를 믿고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들 올린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