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첫 정규앨범 'DAYDREAM'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2-03-17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라이트, 첫 정규앨범 'DAYDREAM' 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하이라이트가 첫 정규앨범에 완성도 높은 총 10곡을 담았다.

하이라이트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고, 수록곡명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DAYDREAM'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DAYDREAM'을 포함해 '밤안개 (Night Fog)', 'Don't Leave (돈 리브)', 'PLAY (플레이)', '시선 (Our Eyes)', '될 대로 되라고 해', 'Seven Wonders (세븐 원더스)', 'CLASSIC (클래식)', 'Lovely Day (러블리 데이)', 'All My Life (올 마이 라이프)'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DAYDREAM'은 하이라이트의 전작 수록곡 'WAVE (웨이브)'와 양요섭의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곡 'BRAIN (브레인)'으로 검증된 호흡을 보여준 KZ 프로듀서가 작업해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특히 손동운은 '시선 (Our Eyes)', 이기광은 '밤안개 (Night Fog)', 'Don't Leave', 'PLAY', '될 대로 되라고 해', 'CLASSIC' 등 5곡의 작사·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하이라이트에게 더욱 뜻깊은 앨범을 만들었다.

하이라이트는 5년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을 위해 완성도 높은 10곡을 차곡차곡 구성했다. 하이라이트의 목소리가 담긴 또 하나의 좋은 노래들이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꽉 채울 전망이다.

트랙리스트만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하이라이트는 앞서 'BEFORE THE DREAM (비포 더 드림)', 'IN THE DREAM (인 더 드림)', 'AFTER THE DREAM (애프터 더 드림)' 등 총 세 가지 버전의 6종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쳤다. 계속해서 하이라이트만의 색깔을 살린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