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월, ‘원더월 스테이지 – 옥스 투 원더 Vol.1’ 첫 선

입력 2022-03-18 1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주식회사 노머스, 대표 김영준)이 온·오프라인 공연 서비스 '원더월 스테이지 - 옥스 투 원더(Wonderwall Stage - AUX TO WONDER) Vol.1'(이하 옥스 투 원더 Vol.1)을 선보이고, 18일부터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옥스 투 원더 Vol.1’은 ‘원더월 스테이지’가 선보이는 두번째 프로젝트로, ‘감탄과 놀라움(Wonder)으로의 연결(AUX)’이라는 주제 아래, 오프라인 공연의 감동을 온라인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확대된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원더월과 협업한 국내외 아티스트를 포함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더월 스테이지’는 △원더월 아트클래스 △원더월 에디션 △원더월 아트랩을 잇는 원더월의 네 번째 서비스로서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온·오프라인 공연을 제공한다. 지난 2월 론칭 후 캘리포니아 혼성 듀오 이모셔널 오렌지스(Emotional Oranges), 감성 팝 뮤지션 맥 에이어스(Mac Ayres)의 공연을 온라인으로 제공한 바 있다.

‘옥스 투 원더 Vol.1’은 오는 4월 10일 오후 6시 30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원더월 스테이지 라이브 시청 페이지에서 생중계 된다. △힙합, 락, 레트로 등 트렌디한 비트로 주목을 받는 데이토나의 프로듀서 ‘토일(TOIL)’ △국내 대표 허슬 래퍼 ‘릴러말즈(LEELLAMARZ)’ △힙합 악동에서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으로 변신한 ‘수퍼비(SUPERBEE)’ △새로운 힙합 대세 ‘호미들(HOMIES)’ △<HOODSTAR>로 호평을 받으며 라이징 스타가 된 ‘언에듀케이티드 키드(UNEDUCATED KID)’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더월을 운영하는 ㈜노머스의 김영준 대표는 “’원더월 스테이지’는 공연장에 오지 못하는 관람객도 오프라인에서 느끼는 감동을 온라인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확장된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며 “코로나19 팬데믹이 사라진 후에도 온·오프라인 공연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아티스트의 생생한 무대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원더월의 핵심 서비스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옥스 투 원더 Vol.1’은 18일부터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공연은 원더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된다. ‘옥스 투 원더 Vol.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