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3월 말까지 진행

입력 2022-03-18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몰디브 칸쿤 하와이 지역 여행상품 대상
-오프라인 상담도 하루 20쌍 선착순 진행
-업계 첫 유럽 단체 허니문 상품 기획 중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3월 말까지 몰디브, 칸쿤, 하와이 지역을 대상으로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한다.


김은호 하나투어 허니문팀 팀장은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 발표 후 예식일이 임박한 4~6월 출발 허니문 문의가 크게 증가했다”며 “해외여행 재개로 인기 여행지들의 금액 인상이 예상되는 가운데 박람회가 알뜰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나투어는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에서 ‘두짓타니 몰디브 7일’, ‘하와이 하얏트 리젠시 7일’, ‘칸쿤 하얏트 지바 7일’ 등의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인다.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특전으로, 몰디브는 리조트 크레딧 200 달러, 하와이는 허니문 스냅 촬영, 칸쿤은 스피드보트와 스노클링을 체험하는 정글투어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상품은 여행 출발일 두 달 전까지 100% 환불이 가능하고 출발일 및 여행지를 변경할 수도 있다.(단,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


또한 하나투어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의 여행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 제휴사로 참여해 웨딩, 신혼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행상품과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하나투어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몰디브, 하와이, 칸쿤 허니문 상품 상담시 여행 포토북 제작 쿠폰을 증정하고 상품예약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31일까지 진행되는 비스포크 웨딩클럽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하나투어 기프트카드 50만 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매주 토요일 본사에서 허니문 방문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일별 선착순 20커플 한정이며 현재 3월 일정은 이미 마감되어 4월 이후 방문 예약만 가능하다.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개별 미팅룸에서 한 커플씩 진행되며, 참가자에게 셀로니아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패키지여행 노하우를 살려 허니문업계 최초로 ‘유럽 단체 허니문’도 준비 중이다. 현재 허니문 담당자가 방역지침 준수 전용 버스와 식당 그리고 전문 가이드 등을 확인하기 위해 유럽 현지를 답사 중이다. 이르면 4월 말이나 5월 초 첫 출발하는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10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