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박군 회사 소개…벌써 부부 케미 (식구당)

입력 2022-04-06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영♥박군 회사 소개…벌써 부부 케미 (식구당)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식구쇼’ 무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가운데 예비 부부 한영♥박군의 모습은 훈훈함을 더했다.

5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된 MBC ‘우리는 식구당’에서는 ‘식구쇼’를 준비한 보이그룹 TAN (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과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우리는 식구당’에서는 한영이 예비신랑 박군과 함께 생각엔터테인먼트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한영은 박군에게 회사 곳곳을 소개하는가 하면 영기와 안성훈, 정다경을 만나 솔직한 토크를 펼쳤다. 26일 결혼을 앞둔 한영과 박군은 이미 부부 같은 케미스트리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사랑이 넘치는 식구들의 모습에 이어 첫 지방 공연을 가게 된 보이그룹 TAN(탄)의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영기와 안성훈은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과 함께 강원도 영월군에서 ‘식구쇼’를 기획, 탄 멤버들의 섭외는 물론, 컬래버 무대를 예고했다. 다양한 무대가 공개됐고 마지막으로 탄이 무대에 올라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를 열창했다.

감동을 안겨준 MBC ‘우리는 식구당’은 5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한편 박군과 한영은 지난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인연으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2월 열애를 인정, 결혼까지 발표했다. 지난 4일 박군은 “4월 26일 양가 어른, 친지들만 모시고 간소하게 예식을 진행하게 됐다. 결혼 후에도 항상 씩씩하고 한결같은 박군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평생 같이 가자”고 알렸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