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러브 다이브’ 음방 4관왕

입력 2022-04-20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브, ‘러브 다이브’ 음방 4관왕

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음악 방송 4관왕을 차지했다.

아이브는 19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의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1위에 올르며 4관왕이 됐다. 앞서 아이브는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에서1위를 차지한 바 있다.

4관왕에 오른 아이브는 “지난주에 이어 또 1위를 하게 도와주신 다이브들에게 감사하다. 소속사 식구 분들과 아이브 팀 너무 감사하다. 잘 키워주신 가족 분들, 멤버들, 선생님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이브는 '러브 다이브' N행시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아이브는 "'러'브다이브 활동하면서 '브'레이크 없이 달려왔습니다. '다'음 무대는요. '이'보다도 멋진 모습 '브(보)'여드리겠습니다. 짱이브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센스 있는 N행시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아이브의 신곡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담아낸 노래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