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통합 캠페인

입력 2022-04-27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교원그룹의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그룹 통합 캠페인 포스터. 사진제공|교원그룹

플로깅 챌린지·독서마라톤 등 진행
교원투어에선 자녀 동반 여행 할인
교원그룹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5월 말까지 그룹 통합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 슬로건은 ‘어린이의 웃음을 짓습니다’로 교육, 생활가전, 호텔 등 그룹의 8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우선 그룹 차원에서는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어린이 플로깅 챌린지’를 개최한다. 어린이가 집 앞 공원, 놀이터 등에서 쓰레기를 주운 후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빨간펜은 3세부터 초등학교 4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는 ‘미니 독서마라톤 캠페인’을 펼친다. 어린이가 독서시간을 갖고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2주간 참여하는 미니 버전이다. 참여자 중 선착순 인원 한정해 특별한 선물도 준다.
구몬학습은 크라운제과 쵸코하임과 손잡고 협업 상품인 ‘구몬하임’을 제작했다. 구몬학습지로 공부하는 시간을 달콤하게 보내라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 기간 스마트구몬 또는 유아구몬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해 구몬하임을 증정한다.

웰스는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채소 도감 ‘생글생글 내친구 웰스팜’을 웰스팜 선정된 일부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교원투어는 자녀 동반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스위트호텔은 경주, 남원, 제주에서 어린이 조식 프로모션을 연다. 회사 측은 “어린이와 함께 성장해온 기업으로서 그들에게 웃음을 전하기 위해 그룹의 대표 브랜드가 뜻을 모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 어린이날을 대표하는 문화 대축제로 거듭나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