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여섯 번째 아들 소개 “승국이 잘 키워보겠다” (컬투쇼)

입력 2022-05-23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출처 :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가수 임창정과 그의 제자 승국이가 끈끈한 인연을 자랑했다.

임창정과 승국이는 23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은 “이렇게 핸드마이크를 들고 이야기하는 건 몇십년만의 처음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고 “포장마차 같은 곳을 운영하는데 매번 와서 가수 시켜달라고 조른 친구, 2년 동안 꾸준히 조르고 노래방에서 10곡을 부르게 한 뒤 함께하게 됐다"라고 승국이를 소개했다.

이어 승국이는 “트로트하고 있는 승국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 노래 실력을 어필했다. 트로트 가수임에도 R&B 한 소절을 부르며 탄탄한 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승국이는 “19살부터 27살까지의 연습생 시절 이후 다 그만두고 다른 일을 하고 있던 찰나, 임창정을 만났고 노래를 할 수 있는 곳이면 다 됐다”라고 전해 간절했던 시절을 밝혔다. 승국이는 정엽 성대모사와 장르 불문 실력을 선보이며 임창정의 기를 살려줬다.

여기에 승국이는 임창정이 작사로 힘을 보탠 신곡 ‘검문할게요’를 발매했음을 알렸다. 호감 가는 여자를 유혹하는 마음을 위트 있게 표현해낸 곡으로 “당신만 있으면 돼”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하며 승국이를 지원하는 임창정의 살신성인의 애드립은 많은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 뒤이어 승국이는 감미로운 신곡과 성대모사, 댄스 실력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일으켰다.

활동을 시작한 승국이를 향한 임창정의 적극적인 응원이 이어지며 “형 이제 그만 고생하고 싶다, 이 몇 분의 시간에 네 인생이 달려있다”, “여섯 번째 아들이다”라는 능청스러운 멘트로 훈훈한 사이임을 끊임없이 드러냈다.

이 외에도 승국이를 진심으로 응원한 임창정은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를 안무와 함께 열창, 꺽기 실력과 나비 춤을 선보였다.

임창정과 승국이는 각자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이어 임창정은 오는 6월 18일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를 준비 중인 가운데 첫 시작으로 전주를 찾는다. 이어 안양, 대구, 일산 공연을 선보일 것이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