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집에서 특급호텔 셰프의 손맛을…”

입력 2022-06-13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삼걸 하이원리조트 대표가 품평회에서 개발한 신메뉴를 돌아보고 있다. 사진제공 | 하이원리조트

지역 식재료 활용 밀키트·PB상품 24일부터 판매
9일 이삼걸 대표 등 임직원들 25종 메뉴 품평회도
하이원 리조트가 24일부터 자체 개발한 밀키트와 PB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한다.

하이원리조트는 최근 특급호텔 셰프의 손맛을 집에서 즐긴다는 콘셉트로 지역 식재료를 활용해 밀키트와 1340고메 브랜드의 PB상품을 개발해 왔다. 그 결과 정선 곤드레 한우 불고기 전골과 곤드레밥, 중화 냉짬뽕 등 9종의 밀키트와 송이 전복장, 절임류, 양념갈비포 등 16종의 1340고메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달 말 출시에 앞서 9일에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이삼걸 대표이사, 심규호 부사장, 조강희 리조트본부장 등 1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25가지 메뉴의 시식과 품평회도 실시했다.

임직원들은 메뉴의 맛과 형태, 영양과 효능을 살릴 수 있는 조리법, 메뉴 이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으며 이날 결과를 반영해 6월 말부터 리조트 내 1340스토어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국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은 2월 밀키트 브랜드 점유 1위 기업인 프레시지와 PB상품 판로개척에 협력하는 협약을 맺었다. 이번에 새로 개발된 정선식 곤드레 불고기 전골과 왕새우 곤드레 중화전골은 프레시지를 통한 외부위탁 생산 및 판매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