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전략기획상품 ‘하나 Original’ 새 라인업 공개

입력 2022-06-27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사카 자전거라이딩, 다낭 서핑, 이탈리아 돌로미테 트레킹 등
하나투어가 전락기획상품의 라인업을 새로운 콘텐츠로 보강했다.

‘하나 Original: VOL. 03’ 기획전을 통해 새로 공개한 콘텐츠들은 여행지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테마가 특징이다. ‘오사카/아와지시마 자전거 라이딩‘은 일본 아와지시마의 바닷길을 따라 자전거 라이딩을 하는 상품으로 1박2일간 107km의 코스를 달리며 바다 및 아와지시마 섬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라이딩을 마친 후 고베 타이헤이노유 온천 휴식도 있다. 전문 라이딩 가이드가 동행하고 자전거와 헬멧도 대여한다.

‘다낭 미케비치 서핑체험’은 동남아시아에서도 손에 꼽히는 아름다운 해변 다낭 미케비치의 서핑이 테마다. 2회의 서핑 레슨이 있어 서핑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부터 기존 서핑을 즐기던 마니아까지 즐길 수 있다. 바나산 테마파크와 다낭 시내 관광, 호이안 투본강 투어 등 다낭 및 호이안의 대표 여행지도 돌아볼 수 있다.

‘이탈리아 돌로미테 트레킹’은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돌로미테 산맥의 트레킹을 내세웠다. 전문가가 엄선한 돌로미테 하이라이트 코스를 하루 4~5시간 여유롭게 걷는 일정이다. 현지 트레킹 전문 가이드의 동행한다. 전 일정 호텔 숙박으로, 트레킹 후에는 휴식을 취하며 다음 날의 여정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7월29일 출발 상품은 산악인 허영호 대장이 동행한다.

‘하나 Original’은 STAY(머무는 공간이 특별한 여행), ADVENTURE(이색 활동을 즐기는 여행), JOIN(우리끼리 취향을 공유하는 테마여행), ECO-FRIENDLY(환경친화적 일상을 실천하는 여행), ZEUSWORLD SPECIAL EDITION(최상의 럭셔리 여행)라는 5개 키워드로 기획한 하나투어의 전략상품이다. 그동안 뉴욕 탄소 저감 실천, 일본 알펜루트/시라카와고 전통가옥 숙박, 교토 녹색 여행, 2022 카타르 월드컵 경기 직관, 런던 EPL 경기 직관, 베르사유 궁전 숙박, 뉴욕 AR 체험 등의 상품을 발표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