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청량함 가득 ‘Stay This Way’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입력 2022-07-10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워터파크에서 ‘서머 퀸’의 매력을 뽐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화이트와 블루 톤의 의상을 입고 워터파크에서 ‘Stay This Way’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서머 퀸’ 프로미스나인의 눈부신 비주얼과 여름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영상미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번 앨범은 초동 판매량 13만 장을 돌파, 전작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초동 판매량(10만 4천여 장)을 발매 3일 만에 뛰어넘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더쇼’,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5관왕에 등극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10일 오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