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 “운동 꾸준히, 이젠 중량 욕심 안 낸다” [화보]

입력 2022-08-28 0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세븐틴 원우 “운동 꾸준히, 이젠 중량 욕심 안 낸다” [화보]

세븐틴 원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원우는 남성미 짙은 카리스마와 흑백 사진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촬영 중 춤을 추듯 가볍게 몸을 흔들거나 물구나무에 가까운 고난도 포즈를 취하며 패션모델 같은 아우라를 펼치기도 했다.

원우는 세븐틴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의 ‘전원우일기’ 에피소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받을 줄 몰랐다. 촬영 전에는 멤버들이 웃겨야 한다는 부담이 컸는데 막상 카메라 앞에 서니 기다렸다는 듯 끼를 뽐내더라”고 회상했다.

그는 평소 영상 촬영에도 관심이 많다며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의 수록곡 ‘돌고 돌아’를 뮤직비디오로 찍어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코로나가 터지기 전엔 우리 월드 투어를 기록하는 다큐멘터리를 기획하기도 했다. 언젠가 꼭 해보고 싶은 목표 중 하나”라고 전했다.

원우는 음식 관련 유튜브와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있다며 “멤버들이 다들 운동을 꾸준히 하고 나도 3년 정도 됐다. 처음엔 중량 욕심을 냈었는데 지금은 아니다. 멋진 몸을 만들기보단 컨디션 관리 차원에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븐틴 원우의 화보는 에스콰이어 2022년 9월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