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리액션’ 메인 예고편 공개, 사이판 올로케 데이팅 예능

입력 2022-09-05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체인리액션’이 메인 예고편과 바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유인나,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MC로 나서는 프로그램은 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8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이다.

5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체인리액션’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강렬한 매력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예고편 시작과 동시에 펼쳐지는 사이판의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은 2022년 국내 최초로 해외 올로케 촬영해 시원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한다. 사이판의 뜨거운 태양 아래 더욱 영롱하게 빛나는 황금빛 체인이 출연진들의 손목에 채워지는 장면은, ‘마음보다 몸이 먼저 가까워진다’는 발칙하고 신선한 포맷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여기에 두 눈을 사로잡는 비주얼의 남녀 출연자들이 서로 체인에 묶인 채 미묘한 심리를 드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만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붙어 있다니, 떨림 반, 설렘 반?”이라며 소감을 전하는 한 출연자의 목소리가 더욱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해변과 수영장, 숙소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즐겁고 신나는 분위기 끝에 날카로운 신경전이 예고되는 장면까지 이어져 쿠팡플레이가 선사하는 첫 번째 리얼 데이팅 예능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고조된다.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한 바디 포스터에서도 화끈하다. 강렬한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의 출연진들이 얼굴은 공개하지 않은 채 체인에 묶인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체인에 묶인 핫한 남녀의 리얼 데이팅 예능’이라는 설정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전에 본 적 없던 새로운 재미를 예고한다.

9월 16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