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핑크빛 단체+유닛 티저 공개

입력 2022-09-25 2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MAXIDENT'(맥시던트) 단체 및 유닛 티저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우선, 유닛 사진 속 방찬, 창빈, 필릭스, 승민은 푸르른 하늘 아래 세련된 비주얼을 드러냈다. 비누 거품을 머금은 듯 촉촉한 분위기 안에서 시크함을 풍기며 반전미를 완성했다. 리노, 현진, 한, 아이엔은 비눗방울 소품을 활용해 부드러운 매력과 훈훈함을 더했다.

여덟 멤버들이 한 데 모인 단체 사진은 무한한 청춘 에너지가 담겨 시선을 붙잡았다. 특히 트레일러 영상 속 정체불명 하트 괴물이 이번 티저에 다시 등장해 신보와 타이틀곡 'CASE 143'을 향한 궁금증을 키웠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3월 발표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등극한 앨범 'ODDINARY'(오디너리)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로운 미니 음반을 선보인다. 멤버 8인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신보명은 영단어 'Max', 'Maximum'과 'Accident', 'Incident'를 합성해 만들어 가요계를 강타할 '초대형 사건'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CASE 143'은 스트레이 키즈가 타이틀곡으로는 최초로 선보이는 사랑 노래다. 사랑에 빠져 혼란스러운 마음을 '사건 발생'에 비유하거나 '143 (I LOVE YOU)'라는 코드로 감정을 표현하는 등 특유의 신선한 표현법이 돋보인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MAXIDENT'와 타이틀곡 'CASE 143'은 10월 7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정식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