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미모의 여자친구 공개→이만기 ‘충격’ (자급자족원정대)

입력 2022-10-13 17: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그계 대표 솔로남 이상준이 오랫동안 숨겨뒀던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한다.

13일 오후 10시 KH그룹의 '채널 IHQ'를 통해 방송되는 ‘자급자족원정대’ 41회에서는 멤버들(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이 강원 철원을 방문한다.

철원역사문화공원에서 오프닝을 한 멤버들은 소이산 모노레일을 탄 뒤 은하수교로 향한다. 제작진은 은하수교로 향하기 전 "다음 장소에서 이상준의 여자친구가 기다리고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상준 역시 "제 여자친구가 확실합니다"라고 외치며 멤버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멤버들이 은하수교를 건너자 정체를 알 수 없는 한 여인이 멤버들 앞에 등장한다.

'궁예 가면'을 쓰고 있어 누구인지 알 수 없자 방송인 이만기가 먼저 얼굴을 확인한다. 이만기는 "우와"라며 놀란 반응을 보인다. 심지어 입을 다물지 못한다. 윤택 역시 해당 여성 얼굴을 본 뒤 놀라며 솔로인 척을 하기 위해 부인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결혼 여부를 확인한다. 이후 "상준아, 존경한다"는 반응을 내놓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자급자족원정대’는 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가 출연,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을 자급자족해 요리를 선보이는 '자급자족 라이프'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IHQ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