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 김준호 집에서 펼쳐진 대환장 불꽃 파티 (미우새)

입력 2022-10-30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이 ‘세계 불꽃 축제’를 즐기기 위해 불꽃 축제 명당을 찾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3년 만에 열린 세계 불꽃 축제를 보기 위해 친한 동생들인 ‘김희철X조우종X신동’과 함께 예상외의 장소를 찾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장소는 바로 ‘미우새’ 반장 김준호의 집이었던 것. 이상민은 불꽃 축제 명당인 김준호 집에 막무가내로 동생들을 불러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또 이상민은 불꽃놀이를 잘 보기 위해 준호 집의 가구까지 옮기는 대범한 행동을 보였다. 하지만 가구가 옮겨질 때마다 끊임없이 발견되는 김준호의 더러운 면에 이상민은 물론 미우새 공식 깔끔남 김희철까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김준호 집의 심각한 상황이 펼쳐지자 母벤져스마저 한숨짓게 했다는 후문.

불꽃놀이의 시작과 함께 집주인 김준호를 향한 이상민의 은밀한 유혹도 펼쳐졌다. 준호 집에 있는 최고급 와인과 가성비 와인의 맛 구별에 성공하면 최고급 와인을 다시 사주겠다고 제안한 것.

일등급 와인을 맛보고 싶은 이상민의 천재적인 속임수 앞에서 결국 위기에 봉착한 김준호가 어떻게 난관을 해결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불꽃놀이 명당에서 벌어진 ‘상민과 아이들’의 대환장X럭셔리 불꽃 파티, 그 결말은 30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