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웰캉스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3-01-29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월28일까지 ‘스윗 드림즈 위드 조 말론 런던‘ 패키지
-27일과 2월24일,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무료 클래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겨울 웰니스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웰캉스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웰니스‘가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등장한 것에 맞춰 웰캉스(웰니스+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우선 영국 부티크 향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나이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스윗 드림즈 위드 조 말론 런던‘ 패키지를 진행한다. 2월28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로 투숙객에게 ‘조 말론 런던 라벤더 앤 문플라워 필로우 미스트’를 증정한다.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애플 앤 블랙베리 티를 제공한다.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있다.

본관 16층 파노라마 룸에서는 27일과 2월24일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무료 클래스를 실시한다. 노래하는 그릇이라 불리는 싱잉볼은 두드리고 문지를 때 나는 소리와 파동이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오전과 오후 클래스를 준비했으며 각각 선착순 30명에 한 해 호텔 성인 투숙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