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무제한 이용 가능 봄 시즌패스 출시

입력 2023-03-01 12: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월24일부터 6월11일까지 횟수제한 없이 입장 가능
식당 메뉴 개편, 무료 셔틀버스 운행 등 업그레이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봄철 무제한으로 입장할 수 있는 봄 시즌패스를 기간 한정 판매한다.

봄 시즌패스는 레고랜드가 개장하는 3월24일부터 6월11일까지 76일간(5월 5일, 6일, 6월 4일 제외) 방문예약 후 횟수 제한 없이 입장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자유이용권이다.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3월23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레고랜드는 글로벌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시즌 일일이용권과 연간이용권을 동결했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시기에 방문하기 쉽도록 계절별 시즌패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 여름, 가을 시즌패스도 출시할 예정이다.

레고랜드는 시즌패스 도입과 함께 휴장 기간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시설을 업그레이드했다. 파크 전 구역에 50여 개의 대형 그늘막을 설치하고, 식당은 어린이 메뉴와 한식 등 28종의 메뉴를 추가했다. 춘천역, 하중도 주차장과 테마파크 매표소를 오가는 무료셔틀버스도 1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레고랜드는 “시즌패스는 2번만 방문해도 일일권보다 저렴하게 입장하는 것이어서 단기간에 자주 방문할 의향이 있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이다”고 소개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