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연하♥’ 이한위, 장모와 3살차…세대 차이 고충 심각 (돌싱포맨)

입력 2023-03-07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9살 연하♥’ 이한위, 장모와 3살차…세대 차이 고충 심각 (돌싱포맨)

10살 이상의 연하들과 결혼한 이한위, 이지훈, 박휘순이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다.

‘19살 연하’ 아내의 적극적인 대시로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한위는 “아내와 같이 부를 수 있는 노래가 애국가뿐”이라고 세대 차이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그는 “장모와 나이 차이가 3살 밖에 안 난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자신을 어려워하는 장모님의 극존칭 화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14살 연하’ 일본인 아내와 결혼한 이지훈은 아내가 한국에 온 이유, 한국을 사랑한 이유, 한국에서 대학을 다닌 이유가 모두 자신 때문이라며 자랑을 늘어놓았다. 아내에게 받은 상상 초월 프러포즈까지 공개했고 김준호는 “나였으면 눈물 났을 것 같아”라며 부러워했다.

‘17살 연하’ 아내와 결혼한 박휘순은 숨이 멎을 것 같았던 아내와 첫 만남부터 10년 만에 찌릿찌릿함을 느꼈다는 첫 데이트까지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장인, 장모의 결혼 반대에 부딪혔던 박휘순은 그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었던 신박한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행복한 사랑 도둑들의 이야기는 7일 화요일 밤 10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