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서울 공연 성료…전국투어 시작

입력 2023-03-27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포엠, 서울 공연 성료…전국투어 시작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서울에서 투어 콘서트를 화려하게 시작했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25~26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라포엠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의 서울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8일 발표한 미니앨범 'The Alchemist'의 발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투어 콘서트. 신곡 'Find The Light'로 오프닝을 연 라포엠은 타이틀곡 'The Fire'와 선공개 곡 '닻 (Anchor)'을 포함해 미니앨범 'The Alchemist'에 수록된 신곡 무대들을 모두 공개됐다. 밴드 셋으로 편곡된 꽉 찬 사운드와 조명, 레이저 등으로 공연을 가득 채웠다.

더불어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여러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무대들과 블랙핑크, 아이브 등 걸그룹 메들리를 라포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공연 막바지에는 오는 29일 데뷔 1000일을 앞둔 라포엠이 팬들과 미리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도 보냈다.

라포엠은 마지막 곡을 앞두고 "이렇게 공연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이다. 투어 콘서트의 첫 시작이 좋은 것 같다. 서울 공연은 아쉽게 마무리되지만, 앞으로 많은 공연이 남아있다. 언제나 응원해 주시는 라뷰(공식 팬클럽 명)와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매 순간이 놀라움의 연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라포엠은 양일간 에이티즈의 ‘Answer’와 드림캐쳐의 ‘VISION’을 각각 선곡, 앞서 선보인 커버와 다른 밴드 버전으로 마지막까지 색다로움을 선사했다.

한편, 라포엠은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가운데 부산(4월 1~2일), 고양(4월 8~9일), 수원(4월 15~16일) 등 3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