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혜란 “‘더글로리’ 현남아! 이제 많이 웃자” 과몰입 유발

입력 2023-03-31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염혜란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강현남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염혜란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포스트를 통해 패션 매거진 ‘엘르(ELLE)’ 4월 호 화보 현장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염혜란은 빨간 립스틱을 짙게 바르며 환한 미소를 지어 보여 '더글로리' 시청자들에게 행복해진 강현남의 미래를 엿보는 듯한 과몰입을 유발했다.

화보 콘셉트가 ‘강현남의 행복한 휴가’였던 만큼 이어진 영상 인터뷰에서 현남이 휴가를 간다면 떠날 여행지에 대해 묻자 염혜란은 “아무래도 현남이는 ‘하와이’를 가고 싶을 것 같다. 현남은 좀 상징적으로 바라보는 게 많은데, ‘휴가’ 하면 ‘하와이’다”라고 밝은 웃음으로 답하며 현남 특유의 명랑함을 전했다.

이어 현남에게 전하는 영상 편지에는 “현남아, 이제 많이 웃자. 명랑하게 살고. 그리고 내 안에 오래 남아있을 거야. 우리 행복하자”라는 인사로 캐릭터에 대한 각별하고도 애틋한 마음을 덧붙였다.

에이스팩토리 공식 포스트에는 염혜란의 멋스러움과 자연스러움이 함께 담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연기 장인’에 이은 ‘화보 장인’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다. 화보 촬영 중 시크한 포즈와 화사한 미소를 보이면서도, 장난스럽고 편안한 매력까지 비하인드 컷에서만 볼 수 있는 현장감이 보는 이들을 함께 미소 짓게 했다.

염혜란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과 사진은 에이스팩토리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염혜란은 넷플릭스 ‘마스크 걸’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 촬영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