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5월말 솔로 데뷔…공식 로고 공개

입력 2023-05-01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주헌 5월말 솔로 데뷔…공식 로고 공개

솔로 데뷔를 앞둔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이 공식 로고를 공개했다.

주헌은 지난달 30일(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5월 말로 예정된 자신의 솔로 데뷔 공식 로고(JOOHONEY OFFICIAL LOGO)를 게재했다.

주헌의 공식 로고는 그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주허니 원허닛(JOOHONEY 1 HUNNIT)’에도 자주 등장하는 ‘JOOHONEY’의 이니셜 J와 H를 형상화했다. 무대 위 주헌의 카리스마를 상징하듯 실버 색상의 날카로운 창 두 개가 만나 J와 H의 형상을 띠며 하나의 원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주헌은 그간 개인 믹스테이프를 비롯 몬스타엑스의 타이틀곡 및 수록곡 다수 작업, 외부 아티스트와의 협업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 미션곡 디렉터 등 프로듀싱 방면에서 꾸준히 자신의 길을 개척해 왔다. OST 가창에도 두각을 나타내 지난해 방영된 JTBC 인기 드라마 ‘런 온’의 ‘라이드 오어 다이(Ride Or Die)’에 참여했다. 최근 티빙(TVING) 오리지널 ‘아워게임 : LG트윈스’ OST ‘어웨이크(AWAKE)’를 기현과 함께 발매했다. ‘2023 마운틴 듀 캠페인’의 새 주인공으로 합류하기도 했다.

솔로 앨범으로 새로운 도약에 나서는 주헌은 향후 순차적으로 다채로운 티징 프로모션을 오픈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