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이광수X권유리 ‘더 존2’, 6월 14일 공개 확정

입력 2023-05-24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가 티저 포스터 및 ‘AI 2.0 설명서 영상’ 공개와 함께 6월 14일 공개를 확정지어 눈길을 끈다.

세상 어디에도 없던 블록버스터 존버라이어티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가 6월 14일 새 시즌 공개 소식을 전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시즌 1보다 더 커지고, 더 강력하고, 더 리얼한 스케일과 스토리로 돌아오는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는 ‘수.유.리 3남매’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의 대체 불가 케미와 이들이 함께할 업그레이드 버티기 서바이벌을 앞세워 K-예능의 신세계를 다시 한 번 열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지난 23일(화) 공개된 티저 포스터 및 ‘AI 2.0 설명서 영상’은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를 기다렸던 수많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순간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뤄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펼쳐진 8개의 에피소드들을 한 곳에 담아낸 것은 물론, 귀신이 나오는 병원, 바다 한 가운데의 섬에서 탈출하기, 흔들리는 초고층 다리 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게임, 좀비들이 가득한 워터파크에서 살아남기 등 다채로운 버티기 시뮬레이션을 엿볼 수 있어 흥미를 자아냈다.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는 일상생활을 위협하는 각종 재난 속 더 리얼하고 강력해진 극강의 8개 재난 시뮬레이션에서 다시 뭉친 ‘수.유.리’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린 리얼 존버라이어티. 오는 6월 14일 디즈니+에서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