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숙취해소 레디큐 스틱 젤리형 신제품 출시

입력 2023-06-11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숙취해소제 레디큐의 스틱 젤리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망고맛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과 패션후르츠맛 ‘레디큐 스틱 레이디’다. 가벼운 스틱 젤리 제형으로 가방에 들고 다니며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레디큐 스틱은 숙취해소를 위해 커큐민 100mg과 음주 후 피로 회복을 위한 타우린 108mg을 함유했다.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에는 해독작용을 돕는 헛개나무 열매추출분말을 추가했고, 여성용 숙취해소 스틱 젤리 ‘레디큐 스틱 레이디’는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추가했다. 한독의 자사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하영 이사는 “효과는 물론 가격과 디자인까지 꼼꼼히 비교해 구입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레디큐는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콘셉트로 하는 숙취해소제다. 스틱 제형 외에 음료 형태의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 장 건강까지 생각한 파인애플 맛의 ‘레디큐 프로’, 망고맛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 츄’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