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니니 브런치, ‘카페 앵커리지’ OST ‘이런 내 마음을 알아주세요’ 오늘(25일) 발매

입력 2023-06-25 2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파니니 브런치(PANINI BRUNCH)가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를 부른다.

파니니 브런치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이런 내 마음을 알아주세요’를 발매했다.

‘이런 내 마음을 알아주세요’는 첫눈에 반해버린 상대를 향한 설렘과 떨림을 표현한 곡이다. 잔잔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내 곁에 그저 머물기만 해도 내 심장이 떨려와요/수줍어 말로는 표현 못 해요 이런 내 마음을 알아주세요’처럼 서정적이고 따뜻한 가사가 몰입감을 높였다.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 및 OST 인기곡 작업에 참여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주용이 공동 작업해 작품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넘버를 탄생시켰다.

특히 파니니 브런치 특유의 러블리한 보컬 톤과 뛰어난 가창력이 묻어나는 곡으로, 듣는 이들의 설렘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지난 2015년 ‘찬바람 불면(Feat. 박살)’으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파니니 브런치는 꾸준한 싱글 앨범 발표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는 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파니니 브런치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이런 내 마음을 알아주세요’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