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시교육감 ‘찾아가는 부산말하는영어 1.1.1. 한마당’ 참석

입력 2023-06-26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26일 오전 동궁초등학교에서 개최된 ‘찾아가는 부산 말하는 영어 1.1.1. 한마당’ 행사에 참석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ㅣ부산시교육청

“글로벌 인재 성장에 최선 다하겠다”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26일 오전 동궁초등학교에서 개최된 ‘찾아가는 부산 말하는 영어 1.1.1. 한마당’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하윤수 교육감을 비롯해 안선옥 북부청교육장, 동궁초등학교 5학년 학생 110명, 학교운영위원·학부모 위원등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우수학교선정 기념패 전달, 교육감 인사말, 원어민 영어보조교사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부산말하는 영어 1.1.1. 포토존 사진 촬영·댓글달기 순으로 진행됐다.

‘부산 말하는 영어 1.1.1. 한마당’은 학생들의 외국어 의사소통 역량을 함양하고의 의사소통 중심 영어 수업을 통해 생활 속에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도록 시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하윤수 교육감은 “부산말하는영어 1.1.1.과 함께, 학생들이 생활 속에서 영어를 가까이하며 자신 있게 듣고 말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서, 글로벌 역량을 갖춘 미래인재로 성장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항상 부산교육의 든든한 동반자인 교육 가족 여러분에게 감사하며 대한민국 교육을 품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부산교육에 힘과 지혜를 더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