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여름에 놀러가기 좋은 동구 명소 소개 영상 제작

입력 2023-07-17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대구동구청

대구 동구청은 여름에 놀러가기 좋은 동구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3분30초 분량의 영상에는 여름철 대구 동구 명소들이 나온다.

처음 만날 수 있는 곳은 대구의 랜드마크인 동대구역이다. 주인공은 여자친구와 동대구역에서 만나, 인근 더운 여름 실내에서 즐기기 좋은 신세계 아쿠아리움으로 향한다.

신세계 아쿠아리움에서는 수중 인어공연, 사람을 좋아하는 아기 물범, 귀여운 펭귄, 간식주기 체험 등 다양한 공연과 생생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만날 볼 곳은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명소 봉무공원이다. 단산저수지가 있어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나비생태원과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대구하면 빠질 수 없는 대구경북의 명산 팔공산도 나온다. 최근 국내 23번째 국립공원으로 승격이 확정된 곳이다.

무더운 여름에는 안전하고 쾌적하게 케이블카를 타고 빠르게 정상으로 올라가 시원한 공기를 맞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가족 나들이로도, 데이트로도 좋은 관광 명소이다.

마지막 명소, 대구 동구의 명물거리 평화시장 닭똥집골목이다. 더운 여름이면 더욱 간절해지는 치맥(치킨과 맥주)을 주인공들이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은 동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인 ‘대구 동구청 팔공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무더운 여름, 여름휴가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동구를 소개하는 영상이다“며”대구 동구에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