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코리아레저(GKL), ‘GKL 영상 사진 공모전’ 발표

입력 2023-08-10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상 부문 대작 김병훈씨, 사진 부문 대상 최태희씨
외국인 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게이밍 공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사장 김영산)는 ‘제2회 GKL 영상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도심 관광과 GKL&7luck’, ‘GKL의 사회공헌’이란 주제로 그랜드코리아레저를 국민에게 알리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17일부터 7월17일까지 접수한 작품을 1차 전문가 심사와 2차 국민투표를 통해 영상 부문 대상 1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3편, 사진 부문 대상 1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3편, 입선 6편 등 총 18편의 작품을 최종 선정했다. 상금은 영상 부문 대상 250만 원, 최우수상 100만 원, 우수상 50만 원이며 사진 부문은 대상 50만 원, 최우수상 25만 원, 우수상 10만 원이다. 수상작은 향후 GKL 홍보에 활용될 계획이다.

영상부문 대상은 김병훈씨, 사진부문 대상은 최태희씨가 수상했다. 김병훈씨는 GKL과 함께하는 서울 도심 여행을 주제로 세븐럭을 포함한 서울 주요 관광스폿 14곳의 매력을 하이퍼랩스(이동하며 촬영한 뒤 시간을 압축해서 보여주는) 기법으로 영상에 담았다. 최태희씨는 서울의 진산 인왕산에서 바라보는 해가 지는 서울 시내의 풍경을 파노라마 기법으로 한 장의 사진에 담았다.

김영산 그랜드코리아레저 사장은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 인사를 드리며, 응모해주신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GKL은 관광 공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의 관광 발전과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의 수상작은 GKL 홈페이지와 GKL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