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AG 팀코리아 공식 단복 지원

입력 2023-09-08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역대 최장기 후원사로서 국가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이 착용할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

영광의 순간에 함께할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트레이닝 단복, 개인 장비 등 15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번 단복은 항저우의 습한 기후에서도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영원아웃도어 고유의 혁신 기술인 ‘K-에코 테크’를 통해 13개 품목에 걸쳐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다.

노스페이스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대한 국민적 관심 제고와 팀코리아의 선전을 기원하며 재킷, 팬츠, 반팔티 및 모자로 구성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출시했다. 전 제품에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됐으며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20여개 노스페이스 주요 매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시상대 위에서 팀코리아 선수들과 영광을 함께할 시상용 단복을 모티브로 한 ‘팀코리아 시상복 재킷’과 ‘팀코리아 시상복 팬츠’는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