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역대 최대 할인 ‘세일페스타’ 진행

입력 2023-09-19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계열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할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역대급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하고자 세일페스타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

세일페스타는 가을쿠폰팩, 수요 오픈런, 바라던 여행, 위클리세일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가을쿠폰팩은 객실 선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권으로 한화리조트 멤버십 가입자에게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을 증정한다.

수요 오픈런은 매주 수요일 객실 상품과 테마파크 입장권 등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한다. 객실의 경우 할인 판매하고 설악 워터피아,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과 조식 이용권 등은 모두 균일가로 책정했다.

그 외 바라던 여행은 주제에 따라 6가지로 분류했다. 어린이 동반, 반려견 동반, 장기 투숙 패키지 등으로 구성했으며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세일페스타 상품 판매 기간은 10월13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세일페스타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