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브랜드 팝업전시 ‘빅 업(Big up)!’ 엑스더스카이서 이어간다!

입력 2023-09-19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시브랜드 팝업전시 ‘빅 업(Big up)!’ 모습. 사진제공ㅣ부산시

도시브랜드 팝업전시 ‘빅 업(Big up)!’ 모습. 사진제공ㅣ부산시

10월 9일까지 운영
국내외 관광객에 도시브랜드 홍보 기대
부산시가 내달 9일까지 엘시티 엑스더스카이에서 도시브랜드 팝업전시 ‘빅 업(Big u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난 7월 28일~9월 8일 아뜰리에 칙칙폭폭에서 진행된 도시브랜드 팝업전시 ‘빅 업(Big up)!’의 주요 전시구성을 그대로 엘시티 엑스더스카이로 장소를 이동해 선보이는 것이다.

아뜰리에 칙칙폭폭에서 진행된 전시는 2만여명이 관람했고 이와 관련한 SNS 조회수는 30만회를 넘어서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엘시티 엑스더스카이에서 선보이는 주요 전시구성은 도시브랜드를 활용한 상품 전시와 포토존 등이다.

시는 이번 팝업전시를 비짓부산패스 판매율 1위, 월간 방문객 3만여명이 넘는 명실상부 부산의 랜드마크이자 대표적인 관광지인 엘시티 엑스더스카이에서 진행해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부산 도시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엑스더스카이는 비짓부산패스 정식 출시를 기념하고 부산의 도시브랜드 홍보를 함께하고자 공간 무상 임대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나윤빈 부산시 대변인은 “부산시 도시브랜드가 ‘아이러브 뉴욕(I♥NY)’과 같이 시민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관광객이 사랑해주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상품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