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대구은행
본 이벤트는 조건 없이 매주 선착순 우대 쿠폰 증정, iM뱅크 가입 고객이나 주택청약상품 신규 고객 대상 100% 우대 쿠폰 증정을 비롯해 상품 동시 가입 시 커피 쿠폰 증정 등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선착순 지급 이벤트’는 iM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정각에 iM뱅크 쿠폰함에서 연 6% 금리우대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19일 오후 첫 지급되는 본 쿠폰은 창립 56주년 기념으로 매주 56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선착순 지급 이벤트’ 발급 쿠폰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100% 지급 이벤트’는 iM뱅크 첫 로그인 고객 또는 iM뱅크로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연 6% 금리우대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16일 오후부터 지급되는 해당 쿠폰은 조건 충족 후 7영업일 이내 고객에게 지급되며, 12월 8일까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iM뱅크 쿠폰함에 제공되는 ‘연6% 적금 쿠폰’을 수령한 이후, 해당 쿠폰을 사용하여 연 6%(세전, 1년제) 금리가 적용되는 ‘더쿠폰적금’을 가입하는 절차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보너스 이벤트로 iM뱅크를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과 ‘더쿠폰적금’을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식음료 교환권 5매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황병우 은행장은 “DGB대구은행 창립 56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iM뱅크 6% 더쿠폰적금 이벤트를 통해 iM뱅크를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하며, 앞으로도 iM뱅크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및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뜻을 밝혔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