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가 선택한 다운 재킷“ 휠라, ‘밀라노 다운 컬렉션’ 출시

입력 2023-11-09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휠라가 모델 한소희와 함께 2023 겨울 시즌 ‘밀라노 다운 컬렉션’을 내놓았다.

지난해 첫선을 보이자마자 주력 컬러 완판을 기록하는 등 브랜드의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떠오른 겨울 대표 제품군이다. 올해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안 헤리티지가 반영된 로고 포인트 및 라벨을 부착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후드 숏 다운 재킷, 숏 다운 재킷, 다운 베스트 등으로 구성했으며, 같은 콘셉트의 액세서리 백, 장갑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후드 숏 다운 재킷’은 아이보리, 블랙, 라이트 블루, 라이트 바이올렛, 다크 브라운, 라벤더 등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숏 다운 재킷’과 ‘베스트’는 블랙, 블루, 카키의 3개 색상으로 구성했다.

모델 한소희를 주인공으로 한 ‘밀라노 다운 캠페인 영상’도 9일 공개한다. 다운 재킷을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을 녹였다. 밀라노 다운이 단순한 옷을 넘어서 도시 속 나를 지켜주는 포근한 존재가 되고, 안락함을 선사해 마음을 단단하고 크게 키울 수 있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 한소희는 밀라노 다운을 착용한 후 거인이 돼 도시 속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활보하며 패딩이 주는 여유와 자신감을 만끽한다. 밀라노 다운의 풍성한 볼륨감을 강조한 이번 CF에서는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 한소희의 스타일링을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한소희씨가 브랜드 대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라노 다운의 특장점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며 “올 겨울 특별한 다운 재킷을 고심하는 분들께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에 기능성을 두루 갖춘 밀라노 다운이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