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협력사의 신선식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신선직송관’. 사진제공|SSG닷컴](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3/12/11/122554593.9.jpg)
우수 협력사의 신선식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신선직송관’. 사진제공|SSG닷컴
전국 각지의 최고급, 초신선 상품을 취급하는 검증된 협력사만 입점할 수 있다. 당일 어획 활어, 새벽시장 경매 과일 등 유명 산지에서 직접 받아보는 신선상품, 빠르게 받아보는 오늘출발 상품, 품목별 바이어가 엄선한 신선식품, 고객 후기로 입증된 인기상품, 특가·행사 상품 등 속성별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편리한 쇼핑환경을 구축했다.
신선직송관에 입점한 협력사 상품의 품질을 보장하는 ‘품질보장제도’도 도입했다. 신선하지 않은 상품을 받았을 경우, 고객센터 접수 과정 없이 자사 앱에 상품 촬영사진을 등록하는 방식으로 간편히 환불 받을 수 있다. 신구슬 SSG닷컴 온전용식품팀장은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신선직송관을 오픈했다”며 “전국 유명 산지의 생산자와 협업을 확대해 고품질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13일까지 남해산 제철 수산물을 예약 판매한다. 삼배체 굴, 자연산 새조개, 자연산 바다장어 등으로 구성했으며 해양수산부의 지원을 받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