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겨울방학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 출시

입력 2024-01-21 1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테마룸 객실 예약하면 두 번째 객실 할인
투숙객 전용 어린이 프로그램, 뮤지컬 ‘윈터 위시’도
춘천 레고랜드 호텔은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를 3월27일까지 판매한다.

하나의 객실을 예약하면 동일한 테마의 두 번째 객실은 할인이 적용되는 패키지다. 겨울방학 친구, 가족, 친척 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는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테마룸 킹덤, 파이러츠, 닌자고 타입의 동일한 객실 2개를 제공한다. 최대 성인4명, 어린이 6명까지 추가금액 없이 레고랜드 호텔 2층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고객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동일한 날짜에 투숙하는 2개의 객실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이에 더불어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윈터 위시 가족 뮤지컬’과 ‘LEGO크리에이티브 워크샵’도 있다. ‘윈터 위시’는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윈터 랜드의 레고 요정들이 어린이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가족 뮤지컬이다. 2 29일까지 운영한다. 어린이 투숙객 전용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은 레고랜드 전문 빌더와 함께 나이 연령대에 맞는 주제로 레고를 조립하는 프로그램이다. 호텔 체크인 시 현장에서 무료로 예약이 가능하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총 8회차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