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국내 30대 한정 출시

입력 2024-05-12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밀리터리 감성을 진하게 담은 디자인과 특별한 굿즈로 소장 가치를 더한 지프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사진제공|스텔란티스코리아

밀리터리 감성을 진하게 담은 디자인과 특별한 굿즈로 소장 가치를 더한 지프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사진제공|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가 군용차를 테마로 한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를 30대 한정 출시했다.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는 지프 역사의 시작으로 여겨지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군용차를 모티브 삼아 밀리터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지프는 도전 정신과 개척 정신에 기반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중요시하는 지프 마니아들을 위해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30대 한정 판매한다.

그라나이트 크리스털 메탈릭 컬러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에 별 모양 데칼, 액세서리 4종 및 굿즈 3종을 더해 가치를 더했다.

후드와 양 도어 사이드 바디를 지프의 전통과 역사를 상징하는 별 모양이 거친 질감으로 표현된 데칼로 장식했다. 또한 지프의 순정 액세서리인 무광의 새틴 블랙 그릴을 적용해 한층 강인한 외관을 완성했다. 스위스 아미 나이프, 지프 밀리터리 반합 세트, 밀리터리 ID 태그(군번줄) 등 군용차에서 시작된 지프의 정통성을 드러내는 굿즈 패키지도 제공된다.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은 독보적인 4x4 주행 성능 등 지프의 풍부한 유산을 바탕으로 제작된 픽업트럭이다. 3.6리터 펜타스타 6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해 최고 284마력, 최대 36kg·m의 힘을 발휘한다. 적재 공간은 1005L다.

풀타임 4WD,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오프로드 플러스 모드 등이 탑재되어 오프로드 픽업트럭다운 험로 주파 능력도 갖췄다. 가격은 기존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과 동일하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