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는 완벽한 퍼포먼스 합을 선보이는 MEOVV(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섯 멤버는 블랙 앤 화이트로 무드를 맞춘 내추럴한 사복 차림으로 안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무대 위 화려한 스타일링과는 또 다른 멤버들의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한다.
앞서 MEOVV(미야오)는 성공적으로 음악 방송 데뷔 무대를 치르며 글로벌 팬들의 극찬을 받았고, 탈신인급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MEOW’ 안무 연습 영상에서도 실제 무대에서처럼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MEOW’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매력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MEOVV(미야오)만의 입체적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해낸 곡이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멤버들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히 어우러진 유니크한 곡으로, 고품격 퍼포먼스의 새로운 챕터를 제시하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MEOW’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단시간에 1,000만 뷰를 돌파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 네이버TV의 NPOP(엔팝)에서 최초로 펼쳐진 ‘MEOW’ 무대 영상 역시 뮤직비디오에 이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안착했으며, SBS ‘인기가요’ 무대 영상 역시 유튜브 ‘인급동’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MEOW’ 음원 또한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TOP 100’(톱 백) 차트에 진입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놀랄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MEOVV(미야오)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