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이시언 배우와 다시 한번 손을 맞잡게 되어 기쁘다. 오랜 시간 함께하며 쌓아온 끈끈한 의리를 바탕으로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다방면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시언은 그간 드라마, 영화, 연극에서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발휘,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그는 tvN ‘응답하라 1997’, MBC ‘W(더블유)’, KBS2 ‘진검승부’, tvN ‘플레이어2’와 영화 ‘아내를 죽였다’, ‘서치 아웃’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호평을 받기도.
뿐만 아니라 이시언은 예능과 유튜브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이처럼 여러 분야에서 역량을 펼치며 다재다능함을 입증한 이시언이 앞으로 스토리제이와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가영, 이완, 주민경, 최두호,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