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시장, 따뜻한 밥상.. ‘무료급식 봉사’

입력 2024-09-29 09:43: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 시장, 어르신 500여 명 무료급식 봉사.. “함께, 따뜻한 마음 전할 것”

28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와 무료급식 봉사활동 중인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오른쪽)이 환하게 웃으면서 음식배달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ㅣ고양시

28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와 무료급식 봉사활동 중인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오른쪽)이 환하게 웃으면서 음식배달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ㅣ고양시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회장 박진수)와 28일 능곡역 광장에서 ‘온기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르신 약 500명에게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시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작년 12월부터 자체 추진본부를 구성해 ‘온기 나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 50여 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음식을 제공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마련해 주신 적십자사 봉사회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마음으로 더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양ㅣ고성철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b@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고성철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