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스 고객에 추가 할인 제공…30일까지


‘새해 건강은 정관장으로’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새해 건강은 정관장으로’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30일까지 설 맞이 ‘새해 건강은 정관장으로’ 이벤트를 연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화애락’, ‘활기력’, ‘달임액’ 등 자사 대표 건강 베스트셀러와 ‘장수:율’, ‘기다림 침향’, ‘알엑스진’, ‘굿베이스’, ‘알파프로젝트’ 등 맞춤형 건강 기능성 및 자연소재를 담아낸 제품에 한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30·6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2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멤버스 신규 고객이 정관장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남자 프로농구단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의 마스코트 ‘레드부’와 협업한 캐릭터 장바구니도 증정한다. 또 제품 구매 고객에게 ‘음성녹음 감사카드’를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카드에는 보이스칩이 내장돼 있어, 자신의 목소리로 직접 편지를 녹음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정관장은 최고의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소비자 일상 속 건강을 책임져 왔다”며 “설 명절을 맞아 품격있는 선물부터 맞춤형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고 했다.

한편 정관장은 프리미엄 침향 브랜드 ‘기:다림 침향’의 신제품 2종을 내놓았다. ‘기:다림 침향 평심환’은 최상위 등급의 인도네시아산 ‘SABAH 침향’과 ‘천삼’ 등을 조화롭게 빚어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 ‘기:다림 침향 평정세트’는 액상 제형의 ‘침향액’과 환 제형의 ‘침향환’으로 구성했다. 일상의 힘이 필요한 순간 액상과 환 제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