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이븐(EVNNE) 파격 변신…‘HOT MESS’ 뮤비 티저 공개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파격 변신에 나섰다.

이븐(EVNNE)은 3일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이븐(EVNNE)의 컴백일을 암시하는 2시 10분으로 시계가 바뀌면서 시작됐다. 컬러풀한 공간에서 각자 자유롭고 유쾌한 모습으로 짧은 영상임에도 새 타이틀 곡의 색다른 분위기를 예감케 했다. 이들은 센스 넘치는 표정과 거침없고 당당한 제스처로 여유로운 모습을 표현했다. 멤버 박지후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강렬한 엔딩을 장식하면서 전작과 상반되는 신선한 모습을 자아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일부가 삽입돼 팬들의 이목이 쏠렸다.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HOT MESS’는 감각적이고 중독성 강한 비트에 이븐(EVNNE)만의 7인 7색 매력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븐(EVNNE)의 새 앨범 ‘HOT MESS’는 타이틀곡 ‘HOT MESS’를 포함해 다채로운 수록곡까지 총 6곡을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HOT MESS’는 멤버 유승언과 박지후가 함께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리고, 수록곡에도 멤버들의 적극적인 작사, 작곡 참여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예고했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에서 발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