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024, 타이틀곡 ‘Make the vibe’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t024가 6일(오늘)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TRACE(트레이스)’의 타이틀곡 ‘Make the vibe(메이크 더 바이브)’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라이브 보컬부터 사운드까지 직접 연주하는 t024의 모습이 짧게 분할 컷으로 담겼다. 지하철을 연상케 하는 공간과 감각적인 컬러의 조명이 눈길을 끌었다.

t024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Make the vibe’는 아날로그 악기와 대조적인 신스(synth)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기승전결이 명확해 어디서든 분위기를 한층 돋우어 줄 수 있는 곡이다.

t024는 오는 7일 정오 ‘TRACE’의 전곡 음원과 함께 ‘Make the vibe’의 퍼포먼스 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t024의 멤버 Senji(센지)와 Nap!er(나피에르)가 전곡을 작사, 작곡한 여덟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콜드플레이, 테일러 스위프트, 제이슨 므라즈 등 해외 유명 뮤지션들과 작업한 글로벌 뮤지션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t024의 첫 번째 EP ‘TRACE’는 오는 2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