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구청장과 함께하는 ‘퇴근길 톡! Talk! 콘서트’ 참여 주민 신청


인천 서구, 구청장과 함께하는 ‘퇴근길 톡! Talk! 콘서트’ 참여 주민 신청 포스터. 사진제공|인천 서구청

인천 서구, 구청장과 함께하는 ‘퇴근길 톡! Talk! 콘서트’ 참여 주민 신청 포스터. 사진제공|인천 서구청




인천 서구는 퇴근 시간 이후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구민과 구청장이 지역 현안을 함께 이야기하는 ‘퇴근길 톡! Talk! 콘서트’에 참여할 주민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으로 평소 구정 참여가 어려웠던 직장인 등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서구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구는 지난 2023년 청라, 2024년 검단에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며 지역 주민과의 소통 행정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8월과 9월 두 차례에 걸쳐 권역별로 진행되며 가정·신현원창·석남·가좌 권역은 8월 26일(화) 오후 7시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검암경서·연희 권역은 9월 30일(화) 오후 7시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또한 올해는 주민이 무대의 주인공이 되는 식전 공연도 마련돼 주민과 함께하는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토크 콘서트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은 17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서구청 홈페이지-소통-서구소식 및 QR 코드) 또는 해당 권역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인천|박미정 기자 localcb@donga.com 



박미정 스포츠동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