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O

사진제공|KBO



KBO는 28일 “‘2025 제2차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8월 7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는 어린이들의 야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키우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가족이 함께하는 티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횡성 KBO 야구센터에서 1차 캠프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2차 캠프는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충북 보은 KBO 야구센터에서 1박 2일로 진행된다. 1차 캠프와 마찬가지로 초등학생 1명과 보호자 1명으로 구성된 100가족이 참여한다.
2차 캠프에서도 KBO 레전드와 함께하는 티볼 교실, 런앤스로우 챌린지, 가족 홈런왕 선발대회 및 가족 티볼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캠프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응원 구단 티셔츠와 모자, 그리고 티볼용 글러브와 티볼 공이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링크(https://forms.gle/cbRUPfCahhf3Uzf9A)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KBO는 응원 구단별로 사연을 검토해 10가족씩 총 100가족을 선정, 개별 연락을 통해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자녀와 함께 야구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O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산 기자 posterboy@donga.com


강산 기자 posterbo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