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엔카닷컴

사진제공ㅣ엔카닷컴

배우 이도현이 전역 후 첫 광고로 화려하게 복귀했다.

최근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은 이도현을 2025년 하반기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내 차 팔기, 엔카 MEET GO(믿고) 직진’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현은 강렬한 레드 톤 차량 안에서 집중력 있는 눈빛을 드러내며 강단 있는 분위기를 풍겼다. 반면 또 다른 컷에서는 부드러운 미소로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며 광고 메시지를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

전역 후 첫 촬영임에도 그는 흔들림 없는 몰입과 세밀한 표현력으로 브랜드가 강조하는 신뢰와 확신의 이미지를 완벽히 구현했다. 현장 관계자들 역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했다”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ㅣ엔카닷컴

사진제공ㅣ엔카닷컴

광고 속 ‘직진남’ 콘셉트는 이도현의 진중한 무드와 어우러지며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차량을 판매하는 순간조차 확신에 찬 선택을 보여주며 브랜드가 전하는 “믿고 직진”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엔카닷컴 측은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 이도현이 브랜드 철학을 완벽히 담아냈다”며 “2030 세대를 포함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엔카의 내 차 팔기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도현이 출연한 이번 광고 영상은 TV와 엔카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