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더 시에나 라이프

사진제공ㅣ더 시에나 라이프

‘더 시에나 라이프’가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FW25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세련된 이탈리안 감성과 고급스럽고 편안한 소재와 디자인을 겸비한 ‘더 시에나 라이프’의 FW25 컬렉션을 입고 수려한 골프장 풍경과 함께 세련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선보였다.

실제 골프를 즐기는 골퍼다운 자연스러운 포즈와 활동성 있는 스타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골프 웨어의 매력을 완벽히 소화했다.

이번 시즌 브랜드가 강조하는 고급스러움과 페미닌한 감성을 믹스한 ‘네오클래식 골프 & 리조트 웨어’ 라인은 캐시미어 스웨터, 트위드 셋업, 비즈 포인트 맨투맨 셔츠, 섬세한 디테일의 아우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아이보리·골드·핑크·올리브 컬러를 메인으로 한 럭셔리 라인이다.

더 시에나 라이프 관계자는 “브랜드는 골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믹스 & 매치할 수 있도록 스포츠와 패션의 조화로움을 지향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브랜드의 앰배서더인 박인비 프로, 유현주 프로, 기존 고객들이 필드에서 라운드하며 직접 느꼈던 착용감과 활동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이번 25FW 컬렉션에 적극 반영했다”고말했다.

이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핏을 유지하면서도 골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믹스 & 매치할 수 있도록 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배우 이민정과 촬영한 더 시에나 라이프 FW25 제품은 8월 말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청담 직영점, 신라호텔, 더 시에나 제주CC 및 프로샵에서 차례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31일까지 더 시에나 라이프 백화점 4개 점을 비롯한 청담 직영점, 신라호텔매장에서 배우 이민정이 착용한 제품을 미리 선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번 화보 촬영이 진행된 더 시에나 벨루토CC (구 세라지오)는 명품 코스와 클럽하우스를 통해 고급 골프 웨어와의 조화로움을 한껏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시에나 그룹에서 인수한 중부CC는 30일부터 ‘더 시에나 서울컨트리클럽’이라는 새 이름을 걸고 영업을 시작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