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피네이션

사진제공ㅣ피네이션

가수 크러쉬가 ‘FANG’으로 돌아온다.

크러쉬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FANG’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무뎌지던 본능을 다시 단련해 ‘완성한 결실’을 담았으며 크러쉬가 추구하는 현재의 음악적 색깔을 응축했다.

타이틀곡 ‘UP ALL NITE(Feat. SUMIN)’은 자유로운 여름밤의 감정을 그려내며 신나는 무드를 전한다. 이 외에도 ‘2-5-1’, ‘FREQUENCY(Feat. Loco)’, ‘MALIBU’, ‘MAMMAMIA(Feat. Tabber)’, ‘OVERLAP’까지 총 여섯 개 트랙이 수록됐다.

앞서 크러쉬는 27일 ‘UP ALL NIT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고, 수민이 깜짝 등장해 두 사람의 케미를 예고했다. 또한 리스닝 파티를 열고 팬들과 신곡을 라이브로 공유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발매 당일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와 협업해 강남역점·롯데월드몰점·명동점·성수점 매장에서 앨범 음원을 미리 들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다채로운 무대와 협업으로 예열을 마친 크러쉬의 컴백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FANG’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